Seto Walking Course

세토시는 일본 6대 도자기의 하나로 손꼽히는 도자기의 산지.
1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토 도자기는 "세토모노"의 이름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도쿠가와 가문과 연고가 있는 오래된 "定光寺(정광사)"에서 시작하여 세토시의 중심부로. 예로부터 계승되고 있는 전통 산업을 피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Seto Walking Course

코스 소요 시간 : 약 10 시간
비용 이미지 : 20,000 엔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에서 출발

9:00AM START

호텔에서 바로 연결되는 JR 중앙 본선에 승차. 첫 목적지까지의 소요시간은 약 35분 정도이며 녹음이 풍부한 정광사 역에서 여행을 시작합니다.

기차

전철로 약 30 분

관광정광사 역

9:40AM 관광 정광사 역

역에서 내리면 나고야 옆 도시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고요함이 맞이해줍니다.쇼나이강를 건너 定光寺(정광사) 공원. 상쾌한 공기에 감싸여 하이킹의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도보

도보로 약 15 분

역사 · 문화定光寺(정광사)

10:00AM 역사 · 문화 定光寺(정광사)

건무 3년(1336년)에 창건된 임제종 묘심사파의 사원을 참배합니다. 무로마치 시대 후기에 지어진 본당「무위전」은 역사를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경내에 있는 묘소에는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아홉번째 자식인 도쿠가와 요시 나오 공과 9명의 순사들이 묻혀 있으며, 명공 히다리 징고로(左甚 五郎)의 작품이라 전해지는 조각이 새겨져 있습니다. 모두 국가의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사계절의 전망

사계절의 전망

아이치고원국립공원 내에 있어, 벚꽃, 신록, 단풍, 눈과 사계절의 자연이 아름답게 물드는 경내. 아이치현 제일의 단풍 명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도보

도보로 약 15 분

기차

전철로 약 4 분 定光寺(정광사) - 高蔵寺(고장 사)

택시

택시로 약 15 분

점심志庵(지암)

11:30AM 점심 志庵(지암)

세토의 "도자기"와 소바를 즐길 수 있는 곳. 점포의 외관은 「도자기」를 곳곳에 장식한 세련되고 심플한 인테리어. 점 내에는 일본식 모던함과 차분함이 어우러진 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志庵(지암) 소바

志庵(지암) 소바

연한 분홍색이 예쁜 시즈오카산 벚꽃새우를 튀긴「벚꽃새우굴튀김(사쿠라에비카키아게) 밥상」이 인기입니다. 소바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으며. 정종과 함께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도보

도보로 약 10 분

체험세토 아카리 공방

01:00PM 체험 세토 아카리 공방

창업 95년의 역사를 가진 공방에서 아카리 만들기를 체험. 2시간 정도만에 자신만의 불빛이 완성. 당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도자기 · 종이 불빛 만들기 체험

도자기 · 종이 불빛 만들기 체험

세토에서 만들어진 도자기 소켓과 종이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무늬를 선택하고 조립할 수 있습니다.

도보

도보로 약 5 분

관광세토구라 박물관

03:00PM 관광 세토구라 박물관

세토 도자기의 변천을 설명한 길이 30m 이상의 대 파노라마 전시를 중심으로, 세토 도자기를 만들기 위한 도구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세토 도자기의 수송에 이용된 세토선의 오래된 차량과 과거 오와리세토 역을 복원 한 전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토의 마을 걷기

세토의 마을 걷기

갤러리에서 쇼핑을 하며 한가롭게 산책. 마을 한가운데를 흐르는 세토강에는 세토 전차를 모티브로 한 기념교 등 세토 도자기로 장식된 다리도 있습니다. 대로에는 세토 도자기의 도판으로 장식된 벽도 있어, 온 동네에서 세토 도자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SAUSALITO

SAUSALITO

지역 주민에게 사랑받는 카페에서 휴식 티타임. 쇼케이스에는 제철 과일을 사용한 사랑스러운 케이크가 늘어서 있으며 음료는 세토 도자기로 제공되는 커피와 홍차, 허브차, 중국차, 녹차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토 노벨티 클럽

세토 노벨티 클럽

수출이나 국내 유통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세토모노"의 노벨티가 늘어서 있습니다. 일본과 서양의 다양한 인형들은 사랑스러운 것들뿐! 한 점 밖에 없는 작품이 많기때문에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아내는 것 또한 즐거움 중에 하나입니다.

택시

택시로 약 15 분

저녁四季乃舎(시키노야)

06:00PM 저녁 四季乃舎(시키노야)

저녁 식사는 쌀에 대한 고집으로 샘물만 사용하는 농가에서 쌀을 받아와 세토의 오래된 가마모토(옛 도자기를 굽는 공방)를 재현한 점내에서 "세토모노"의 그릇에 담겨 나오는 향토요리인 오목밥이나 구운 은어를 즐깁니다.​ ​

점내

점내

중후감 넘치는 목조 건축은 옛 가마를 재현해 만들어졌으며 가게 내부에는 화로도 있습니다.

요리

요리

디너 코스는 총 3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추천메뉴인 馬の目(우마노메)는 은어 반딧불 구이 2마리와 소 스테이크 등 총 9종의 메뉴를 즐기실 수 있으며 마지막에는 세토 전통의 오목밥이 제공됩니다.

기차

전철로 45 분 新瀬戸(신세토) - 나고야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도착

09:00PM 도착

"도자기"마을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메이테츠세토선의 오와리세토 역에서 사카에마치 역으로 이동. 지하철 히가시야마 선으로 갈아 탄 후 나고야 역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