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0PM START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에서 출발
나고야 역 옆에 있는 버스 터미널 「메이테츠 버스센터」로 이동합니다. 나고야와 전국 각지를 연결하는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계절의 꽃들이 만발하고, 올해는 장대한 일루미네이션도 화제인 "나바나노사토".
온천과 음식, 쇼핑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형 테마파크에서 우아한 한때를 보냅니다.
01:00PM START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에서 출발
나고야 역 옆에 있는 버스 터미널 「메이테츠 버스센터」로 이동합니다. 나고야와 전국 각지를 연결하는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도보로 약 10 분
01:20PM 이동 메이테츠 버스센터
「나바나노사토」에 가기 위해 나가시마 온천 행 고속 버스에 승차. 직통이므로 여유롭게 창 밖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가시마 스파 랜드와 아울렛 몰 · 나가시마 온천으로 향하는 버스도 있습니다.
버스로 약 35분
02:10PM 관광 베고니아 가든
「나바나노사토」에 도착하면 우선은 약 5000개의 구근 베고니아가 한창 피어있는 대 온실 「베고니아 가든」에. 베고니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수백 종의 꽃들이 재배, 전시되며 회화의 세계에 발을 들여 놓은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꽃에 둘러싸여 티타임을 보낼 카페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
구근 베고니아는 남미 안데스 산맥의 고산의 원종을 바탕으로 생성 된 감상용의 꽃. 서양에서는 "꽃의 여왕",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 등으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수면에 비치는 꽃 등 무심코 카메라를 향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아름다운 연출이 다수. 인상파 회화의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은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베고니아 이외에도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희귀 식물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기간 한정의 전시도 있어 어떤 식물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해보는 것도 재미 중 하나.
가져갈 수 있는 작은 관엽 식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릇의 디자인도 귀여운 것이 많고, 선물로도 좋습니다.
이동
03:10PM 온천 당일 치기 온천 마을의 온천
지하 1582m에서 61도로 솟는 온천수질을 자랑하는 당일 치기 온천. 정원에 둘러싸인 노천탕은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옥내 목욕탕과 자쿠지, 치게 탕, 사우나 등 온천의 종류도 다양하며 수건 세트를 무료로 대여 가능해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욕 후 미에현산 우유 등을 맛볼 수 있는 찻집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노천탕
정원의 개방감 있는 노천탕. 「미인의 물」이라고도 하며 중탄산수로 목욕 후 피부가 매끈 매끈. 여성 재방문객이 많은 것도 납득이갑니다.
이동
05:00PM 저녁 돈카츠 카츠마루
엄선된 돼지고기를 사용한 엄선한 돈카츠를 맛볼 수 있는 전문점. 달콤한 맛의 「로스 까스 정식」은 꼭 맛보고 싶은 일품입니다. 원내의 「나가시마 맥주 원」에서 양조되고 있는 맥주와의 궁합도 발군! 또한 공원 내에는 일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어 기호에 맞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돈카츠 카츠마루 점내
엄선된 돼지고기를 사용한 엄선한 돈카츠를 맛볼 수 있는 전문점. 달콤한 맛의 「로스 까스 정식」은 꼭 맛보고 싶은 일품입니다.
이동
06:15PM 관광 나바나노사토 일루미네이션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일루미네이션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명소. 매년 다른 테마를 내걸어 겨울을 중심으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LED가 만들어내는 메인 조명의 웅장함은 말을 잃을 정도로 압권. 또한 「100m의 빛의 터널」등도 등장해 공원 전체가 눈부신 빛으로 뒤덮입니다. (연출은 연도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빛의 터널
화려한 조명이 맞아 주는「빛의 터널」.최신 조광 프로그램 기술과 LED를 사용하여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세계관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단풍
11월 중순 ~ 12월 중순 경에는 공원에서 단풍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거울 연못 주변에는 나무들이 수면에 비치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조명과의 협연에도 주목해보세요.
단팥죽
계절마다 음식과 음료가 등장합니다. 겨울에는 단팥죽 등의 따뜻한 음식을 제공. 밤바람에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이동
07:15PM 이동 나바나노사토 버스 출발
즐거운 추억과 함께 돌아오는 버스. 입구 근처 "마을의 도시"에서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오리지널 상품은 물론 미에현의 특산품도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버스로 약 35분
08:00PM 도착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도착
「메이테츠 버스센터」에서 호텔까지 도보 약 10 분. 스카이라운지 " 지니스 ZENITH "에서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지상 210m, 최상의 위치
고급 유러피안 엘레강스를 컨셉으로 통일된 인테리어. 멋진 도시의 경치를 내려다 보며 느긋한 시간을 갖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