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AM START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에서 출발
교토까지는 신칸센으로 약 40분으로, 나고야에서도 충분히 당일치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각나면 바로 갈 수 있는 교토. 일본인의 마음의 고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운치 있는 거리를 가볍게 산책.
사계절의 모습이 아름다운 기요미즈데라 및 고다이지를 참배하고, 세계에서 인정받은 교토 야채를 사용한 가이세키 요리 등 교토에서만 맛볼 수 있는 체험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9:00AM START
나고야 매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에서 출발
교토까지는 신칸센으로 약 40분으로, 나고야에서도 충분히 당일치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칸센으로 약 34 분

9:35AM 이동 Kyoto역
역 건물 시설로는 전국 최대 규모의 대규모 복합 시설인、「Kyoto종합 관광 안내소」‘교토 종합 관광 안내소’에서는 산책에 도움이 되는 지도 및 각종 팸플릿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광 택시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교토를 돌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택시로 약 15 분

10:00AM 역사 · 문화 清水寺
약 1200년 전에 한없는 자비를 상징하는 관세음보살의 영지로서 오토와산 기요미즈데라가 세워졌습니다.
기요미즈데라에 있는 많은 건축물 중에서도 ’기요미즈의 무대’는 교토의 전망은 물론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 본당의 지붕 공사로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과 같은 풍경은 볼 수 없습니다.
※ 공사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참배는 가능합니다.
경내 둘러보기
시간이 있다면 기요미즈데라에 구전되는 전승과 약 30개의 당탑가람에 관해 공부하면서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사원 이름의 유래이기도 한 ’오토와 폭포’에서는 예전에 ‘황금수’, ‘연명수’ 라고 불리며 떠받들어진 맑은 물을 실제로 마실 수 있습니다.
二寧坂, 産寧坂 산책
기요미즈데라의 참배길로서 예로부터 활기를 띠었던 니넨자카와 산넨자카.
운치 있는 거리에는 매화 전문점 ‘오우스노사토’와 향 전문점 ‘니이미’ 등 유명한 가게가 늘어서 있어 산책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도보로 약 10 분

12:00PM 점심 修伯
미슐랭 가이드 교토·오사카 2018에 게재된 일본요릿집.
고다이지 부근에 위치하며, 프랑스 요리를 공부한 주인이 솜씨를 발휘한, 일본과 서양이 융합된 '프렌치 풍 교토 가이세키'는 모두 일품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일본식 디저트
여성에게 무척 인기 있는 일본식 디저트를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서비스.
딸기 찹쌀떡, 고사리 떡, 호두 파이슈 등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디저트를 조용한 가게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도보로 약 10 분

02:00PM 역사 · 문화 高台寺
’히데요시와 네네의 절’로 알려진 고다이지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아내, 네네가 히데요시의 명복을 빌기 위해 지은 곳입니다.
경내에는 벚꽃, 대나무, 백일홍, 단풍과 일본의 사계절을 느껴 야간에는 취향을 살린 조명이 매년 많은 관람 사람을 매료시킵니다.
환상적인 경치
사계절의 다양한 모습이 있는 고다이지 경내에서는 라이트 업에 의해 주위의 나무들이 수면에 비치는 환상적인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봄에는 본당 앞마당 하신테이의 수양벚꽃, 여름에는 히데요시의 기일까지 이루어지는 라이트 업, 가을에는 단풍이 가류 연못에 비치는 모습이 볼거리입니다.
마루야마 공원
교토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으로 알려진 마루야마 공원은 봄에는 벚꽃의 명소로서 많은 사람들이 꽃놀이를 즐기러 방문합니다.
공원 중앙의 통칭 ‘기온의 밤 벚꽃’으로 유명한 수양벚나무도 볼 가치가 충분합니다.
도보로 30 분

04:00PM 체험 조야 매실주 만들기 체험
매실주와 매실 시럽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매실 체험 전문점 ’조야’는 매실주로 알려진 ’조야 매실주 주식회사’가 프로듀스.
매실과 설탕과 술의 조합은 100가지가 넘으며, 오리지널 매실주와 매실 시럽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매실주 & 매실 시럽
흰색을 기조로 한 세련된 공방에서 ’매실 안내’를 따라 5종류의 매실, 설탕, 시럽과 4종류의 술의 완벽한 조화를 배워 나가면서 자기만의 오리지널 매실주와 매실 시럽을 완성합니다.
매실주는 약 1개월, 매실 시럽은 약 1주일에 완성되는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제품을 빨리 맛볼 수 있는 즐거운 체험입니다!
※ 매실 체험 예약은 ’조야’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매실주 병 뚜껑은 완전 밀폐가 아니기 때문에 가져가실 때에는 주의하십시오.
도보로 약 5 분

06:00PM 저녁 名代 전골 키무라
1932년에 창업한 스키야키 전문점. 고급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서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인기.
데라마치도리와 가까워서 쇼핑이나 산책 도중에 들리기 쉬우며, 여행의 마무리에 복고풍 분위기에서 테이블을 둘러싸고 담소를 나누는 것도 여행의 묘미겠지요.
경풍 전골
스키야키는 셀프로 요리하는 방식으로, 설명서를 보면서 모두 함께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기에 설탕을 덮어 주듯이 뿌리고 간장 육수를 부어 만드는 교토식 스키야키를 꼭 맛보세요.
택시로 약 15 분
08:00PM 이동 Kyoto역
전철의 대기 시간도 의미 있게
신칸센 교토역의 개찰구 내를 비롯해 1층 하치조구치 개찰구에 면한 ASTY ROAD, 오모테나시 골목과 2층 중앙 개찰구 정면 ASTY SQUARE, 하치조코마치에는 교토 기념품이나 식당 등 교토를 대표하는 전통 상점과 인기 상점이 모여 있어서 신칸센에 탑승하기 직전까지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칸센으로 약 34 분
09:00PM 도착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 시아 호텔에 도착